소설: 얼음나무 숲 – 하지은 –

얼음나무숲 그 아련함과 선율 잔혹한 운명! 그 날카로운 시선!

 책의 내용을 알만한 단서를 제공하지 않기위해 문구를 인용하지는 않겠습니다. ^^

 얼음나무 숲은 제가 활동하는 작가모임의 어느분이 추천해주셔서 읽게된 소설입니다.

 얼음나무 숲의 배경은 에단이라는 성역입니다. 음악의 성역이죠. 하지만 의문의 살인사건이 벌어지면서부터 거친 파도가 숨을 쉬기 시작합니다.
이내 시작과 끝이 밝혀지지요.

 세명의 등장인물, 그들의 뒤엉킨 운명과 희생, 사랑, 운명, 풍자.

저는 얼음나무 숲에는 어떤 풍자와 날카로운 시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환상문학은 단순히 즐기는 것이 아닌, 느끼고 생각할 수 도 있다는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저는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습니다.

 ‘얼음나무 숲에는 우리의 이중성과 삶의 고뇌 그리고 열망이 담겨있다’고 말입니다. 더 낳은 존재를 향한 동경, 더 낳은 존재를 향한 질투와
승부욕 이런 것들이 극단으로 치닫게 되면 그로인해 그 끝을 알 수 없는 나락으로 빠짐을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음악으로 음악의 인생으로 인간의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어두운 곳을 절실히 드러내고 있으면서도 그 아름다움 또한 토해내고 있는 이
소설.

 ‘죽음’ 과 ‘운명’의 선율이 자아낸 한 편의 이야기 얼음나무 숲. 다음과 같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합니다.

 # 아름다움과 그 추악한 이면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보고 싶은 독자분.

# 이상과 현실의 갈등, 타인에 대한 동경과 그 갈등에 빠져있는 독자분.

# 존재의 이중성을 알고 싶으신 분.

# 험한 세상속 아련한 사랑과 그 이야기를 알고 싶으신분

보이는 것과, 느낌이 선명한 이야기를 원하시면, 한번 정도 책의 표지를 들춰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update: 2013. 06.10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